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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 자율주행차 7월부터 출시 가능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3:28

    국토부가 '수준 3'안전 기준으로 세계 제일의 도입했다고 합니다.7월부터 레벨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와 판매가 가능하게 된다.​


    자율 주행에는 완전 자율 주행을 의미하는 수준 5까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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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준 0은 자율 주행 기술이 없는 단계(나운의 속도 및 제동을 하나부 제어하는 단계에 카메라나 센서 등을 이용하고 속도와 방향을 선택할 정도로 수준 2는 속도와 방향을 스스로 제어하는 단계에서 속도와 방향을 자동차 스스로 제어, 앞차와의 간격 유지도 가능하게 된다. (테슬러의 '오토 승부나 롯데')수준 3은 교통 신호와 도로의 흐름까지 인식하는 단계에서 자동차 스스로 장애물을 감지하고 피하고 길이 막힌 경우, 우회도 있다. (구글과 아우디)수준 4는 운전자가 목적지만 설정하는 단계에서 사실상 이때부터 진정한 자율 주행으로 볼 수 있겠다. 운전자의 역할은 출발 전 목적지와 이동경로를 입력하면 된다. (한국 정부의 목표:2026년~)수준 5는 완전 무인 제동 차의 단계에 사람이 없어도 움직이지. 핸들, 페달 등도 전혀 없다고 합니다.​


    자율주행에 필요한 기술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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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연히 우리 나쁘지 않지 현대차그룹도 현대모비스를 중심으로 자율주행차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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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 차 그룹은 회사 설립, 다음의 사상 최대 규모의 2조 4,000억원을 '자율 주행'기술에 기울이려고 하는 자율 주행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앱(APTIV)와 조인트 벤처를 올해 안에 미국 보스턴에 설립할 생각입니다. (지분 각각 50%)세계 자동차 업계에 공통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자율 주행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 결과적으로 레벨 4와 수준 5수준의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개발에 나설 것이다. 장기적으로 현대모비스의 기술 확보 전략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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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는 블로그가 있으므로 처음부터 사용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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